**하루를 꽃처럼**
꽃비/김 연 숙
사람의 생명은
하늘이 주신
보석처럼 빛나는 선물입니다
이왕 세상에 태어났으면
최선을 다해
감사한 마음으로 꽃처럼
살지이다
두 눈 뜨고
꽃이 피고 지는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하고
얼마나 고마운 일이고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두 귀로 듣고
두발도 걸을 수 있으니
이 보다 더 행복한 일이
어디 있으리까
육신이 건강하고
정신이 건강하다면
이 세상을 꽃처럼 아름답게
살지 이다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도 아니고
돈이 적다고 불행한 것도
아닙니다
남이 가진 것 부러워 말고
작은 것 하나라도
내가 가진 걸 사랑하고 아끼며
어제 삶이 힘들고
오늘 삶이 역겹고
내일 삶이 힘겹고 버겁더라도
하루를 기쁘게
하루를 감사하며
하루를 웃음 잃지 않고 꽃처럼
살지 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