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를 꽃처럼**

작성자꽃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0

 

 

 

**하루를 꽃처럼**

 

 

 

꽃비/김 연 숙

 

 

 

사람의 생명은 

하늘이 주신 

보석처럼 빛나는 선물입니다

 

 

이왕 세상에 태어났으면

최선을 다해

감사한 마음으로 꽃처럼

살지이다

 

 

두 눈 뜨고

꽃이 피고 지는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하고

얼마나 고마운 일이고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두 귀로 듣고

두발도 걸을 수 있으니

이 보다 더 행복한 일이

어디 있으리까

 

 

육신이 건강하고

정신이 건강하다면

이 세상을 꽃처럼 아름답게

살지 이다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도 아니고

돈이 적다고 불행한 것도

아닙니다

 

 

남이 가진 것 부러워 말고

작은 것 하나라도

내가 가진 걸  사랑하고 아끼며

 

 

어제 삶이 힘들고

오늘 삶이 역겹고

내일 삶이 힘겹고 버겁더라도  

 

 

하루를 기쁘게 

하루를  감사하며

하루를 웃음 잃지 않고 꽃처럼 

살지 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