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일락꽃 피고 지면**

작성자꽃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33 목록 댓글 0

 

 

 

**라일락꽃 피고 지면**

 

 

 

 

꽃비/김 연 숙

 

 

 

라일락꽃 피고 지면

얼룩진 가슴

내 맘에 봄꽃이 화들짝 필

것입니다

 

 

봄비 내리고

봄바람 부는데

내 맘에 봄꽃이 피지 않는다면

 

 

꽃이 피는 봄도

꽃이 지는 봄도

그냥 스치는 바람일 뿐입니다

 

 

라일락꽃 피고 지는데

두근 가슴 설레지 않는다면

어찌 아름다운 봄이라

하겠습니까

 

 

따스한 봄 햇살

따스한 봄 양지

연두 빛 새싹들이 파릇파릇

물들면

 

 

오늘이 힘들고

내일이 힘들어도.

내 맘 속에 봄꽃이 활짝 필

것입니다

 

 

그리운 임 오신 듯

보고픈 임 오신 듯

내 마음도 열아홉 순정 꽃피어

 

 

옛사랑 생각나고

옛 시절 그리워

두 눈에 뜨거운 눈물 흘릴

것입니다

 

 

봄바람 스쳐가고

봄 향기 스쳐가고

봄 여인 가슴 쿵쾅 뛰지 않는다면

 

 

어찌 봄이라 하겠습니까

어찌 향기로운 봄이라

하겠습니까

어찌 꽃피는 봄이라 하겠습니까

 

 

그대 그립지 않으면

그대 보고 싶지 않으면

어찌 아름다운 봄이라

하겠습니까

 

 

 

라일락꽃 피고 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