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 피고 지면**
꽃비/김 연 숙
라일락꽃 피고 지면
얼룩진 가슴
내 맘에 봄꽃이 화들짝 필
것입니다
봄비 내리고
봄바람 부는데
내 맘에 봄꽃이 피지 않는다면
꽃이 피는 봄도
꽃이 지는 봄도
그냥 스치는 바람일 뿐입니다
라일락꽃 피고 지는데
두근 가슴 설레지 않는다면
어찌 아름다운 봄이라
하겠습니까
따스한 봄 햇살
따스한 봄 양지
연두 빛 새싹들이 파릇파릇
물들면
오늘이 힘들고
내일이 힘들어도.
내 맘 속에 봄꽃이 활짝 필
것입니다
그리운 임 오신 듯
보고픈 임 오신 듯
내 마음도 열아홉 순정 꽃피어
옛사랑 생각나고
옛 시절 그리워
두 눈에 뜨거운 눈물 흘릴
것입니다
봄바람 스쳐가고
봄 향기 스쳐가고
봄 여인 가슴 쿵쾅 뛰지 않는다면
어찌 봄이라 하겠습니까
어찌 향기로운 봄이라
하겠습니까
어찌 꽃피는 봄이라 하겠습니까
그대 그립지 않으면
그대 보고 싶지 않으면
어찌 아름다운 봄이라
하겠습니까
라일락꽃 피고 지는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