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가야 할 길이라면ᆢ

작성자꽃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0

 

 

 

**내가 가야 할 길이라면**

 

 

 

꽃비/김 연 숙

 

 

 

피하지 마십시오!

겁내지 마십시오!

좌절하고 도망치지 마십시오!

 

 

나를 위해

내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사람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가파른 길이던

가기 싫은 길이던

나 자신이 극복해야 하는

길이라면

 

 

아무리 고통스런 일이더라도

내 몫이라면

주눅 들지 말고 당당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때로는 누구에겐가

의지 하고 싶고

때론 누구에겐가 위로 받고 싶은 맘이지만

 

 

내가 격고 가야할 길이라면

피해 갈수 없는 길이라면

세월과 죽는 힘을 다해

맞서야 합니다.

 

 

고통속의 터널을 지나면

성숙한 삶의 기쁨

서광의 빛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