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잎새 작성시간 26.06.07 서봉일출이라니~~
대단하셔요~👍👍 -
작성자쿠션 작성시간 26.06.08 덕유산 중봉과 지리산 중봉 중 어디가 더 좋으신가요? ㅎㅎ
회장님의 산행 기록은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하네요
휴식시간이 너무 없잖아요! ㅎㅎ
회장님의 폼(가오)은 정말 멋졌습니다!! -
작성자일곱걸음 작성시간 26.06.08 힘드셨던 상황이였지만 끝까지 완등 이루어 내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도루 작성시간 26.06.11 대단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산토끼 작성시간 26.06.11 대단하시네요. 멋진완주 산행.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