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덕유산 육구종주(회장님 따라했다 혼났네요😂)

작성자등린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211 목록 댓글 19


한솔산악회 덕분에 즐거운 하루 잘 보내고 왔습니다.
전날 밤새고 피곤한 상태로 시작한 산행으로 20km
지점부터 종아리 근육이 올라와 고생 좀 했지만,
다행히 시간을 여유있게 주셔서 휴식도 많이 취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무사히 마무리 하여 뿌듯한 하루 보낸거 같습니다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p.s 첫번째 사진은 산행 중 찍은 맘에든 사진으로 합성 한 사진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피토리 | 작성시간 26.06.07 등린이 넵! 굿밤되세욤~~😴
  • 작성자쿠션 | 작성시간 26.06.08 등린님 사진 하나 퍼 갈게요 너무 맘에 들어요^^
    중봉 능선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은 오름길이 정말 싫더라구요 ㅎㅎ
    멋진 사진 잘 감상하고 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등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 가지고 가셔도 됩니다 ㅎㅎ
    저야 영광이죠😁
  • 작성자일곱걸음 | 작성시간 26.06.08 내공이 한 단계 오른 것을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등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 그런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