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산악회 덕분에 즐거운 하루 잘 보내고 왔습니다.
전날 밤새고 피곤한 상태로 시작한 산행으로 20km
지점부터 종아리 근육이 올라와 고생 좀 했지만,
다행히 시간을 여유있게 주셔서 휴식도 많이 취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무사히 마무리 하여 뿌듯한 하루 보낸거 같습니다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p.s 첫번째 사진은 산행 중 찍은 맘에든 사진으로 합성 한 사진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토리 작성시간 26.06.07 등린이 넵! 굿밤되세욤~~😴
-
작성자쿠션 작성시간 26.06.08 등린님 사진 하나 퍼 갈게요 너무 맘에 들어요^^
중봉 능선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은 오름길이 정말 싫더라구요 ㅎㅎ
멋진 사진 잘 감상하고 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등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 가지고 가셔도 됩니다 ㅎㅎ
저야 영광이죠😁 -
작성자일곱걸음 작성시간 26.06.08 내공이 한 단계 오른 것을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등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ㅎ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