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육구종주 A코스

작성자엑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 목록 댓글 1

저도 처음 가본 종주였네요~
매우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인내를 배웟습니다! ^^
산은 우리에게 많은걸 주네요~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션 | 작성시간 26.06.08 종주 축하드립니다 🎉 😄
    멋진 풍광을 선물로 받으셨네요
    하염없이 앉아 있고 싶었던곳이였는데 다시한번 사진으로 보니 감동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