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구종주 A코스 작성자엑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처음 가본 종주였네요~매우 좋은 경험을 했습니다!인내를 배웟습니다! ^^ 산은 우리에게 많은걸 주네요~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션 | 작성시간 26.06.08 종주 축하드립니다 🎉 😄 멋진 풍광을 선물로 받으셨네요하염없이 앉아 있고 싶었던곳이였는데 다시한번 사진으로 보니 감동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