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완주 기차산 산행후 행복한 아픔

작성자나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1

산행할땐 넘나 행복했고
13시간의 잠을자고
지금의 내몸은
온삭신이 쑤시고.
그런데 말입니다
왜케 행복하쥬 ㅎㅎ
아파도 행복합니다
함께한 한솔식구들
사진찍어주신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나
담일정에서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션 | 작성시간 26.06.14 나나 함께한 산행 즐거웠어♡♡♡
    초록의 싱그러움과 뜨거운 햇살이 이쁜 날
    유격훈련 지대로 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