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기차산 산행후 행복한 아픔 작성자나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행할땐 넘나 행복했고13시간의 잠을자고지금의 내몸은 온삭신이 쑤시고.그런데 말입니다왜케 행복하쥬 ㅎㅎ아파도 행복합니다함께한 한솔식구들 사진찍어주신분들모두모두 감사합니나담일정에서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션 | 작성시간 26.06.14 나나 함께한 산행 즐거웠어♡♡♡초록의 싱그러움과 뜨거운 햇살이 이쁜 날유격훈련 지대로 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