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악산 작성자젊은오빠|작성시간26.06.20|조회수10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민 | 작성시간 26.06.21 내리는 빗방울 수 만큼 행복하라는 어느 광고의 카피와 비오는 날의 수채화의 노래말 가사처럼 풍경처럼 행복하면 좋겠네~ 그림처럼 행복하면 좋겠어~가 생각 나는 하루였습니다. ㅎ운무 속에 가려진 풍경들을 상상하면서요. 참 행복했던 산행으로 기억될 것 같어요.^^젋은오빠님들의 청춘은 아직도 ing~~~~ 답댓글 작성자젊은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민씨 늘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