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TP753..名山100.감악산(경기 파주)

작성자칠갑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63 목록 댓글 1


雨中山行이라 幸福이 거듭제곱이었다!




걸음수 : 21,659步
걸은거리 : 16.21km
소모량 : 1,504kcal




들머리이다.
(차안에서 재미나이로 30초 걸렸다. 유화로......)





흔들다리 지나는 한솔산악회 산벗중에서 先頭山客이다.


폭포暴泡의 비경秘景을 한 컷.
참 장관으로써 탄성嘆聲이 절로 터져 나왔다.

暴泡를 背後로... 暴泡水가 우렁차다.


平和만이 가득하길...


민초民草들의 삶의 터전이었던 숫굼터가... 셀 수 없을 것 같았다.


거의 정상석 부근까지 *우리 조상들의 삶의 현장에 뜨겁게, 뜨겁게,.....,
불꽃같은 아우성과 숫굽는 기다림의 연속....화부火夫들의 거친 숨소리가 들렸다.


아득히 먼 옛날 옛적에 목도로 나무 운반하는
힘차고 우렁찬 목소리가 자꾸 귓전을 시원하게 정화淨化해 주었다.

정상석頂上錫이 2개이다.







비오는날 곰탕으로 조망을 전부 빼았겼다.


외로운 이정목이 갈길을 자꾸 재촉도 했다.





ㅡㅡㅡ골 짜 기ㅡㅡㅡ

ㅡㅡ이시영시집p26ㅡㅡ


"시웅이 갸가 요지음 놀고 있는갑습디다요..."
"어찌 그까 이......."
"..........."
".......,,,,"


어느 초라한 무덤가에 빈 소주병 하나
그리고 빗물에 방금 씻긴 듯한 깨끗한 종이컵 하나





우리금수강산좋다. 또는,
blog.naver.com/jte1127
로 놀러오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민 | 작성시간 26.06.21 칠갑산님 우중산행이 행복의 거듭제곱이라는 말 참인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