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반공순국옹사 위령제가 있어서 10시에 신길역 뒤쪽에 위치한 위령탑으로 가서 행사에 참석을 했습니다
행사가 끝난뒤 문화원에 강의를 갔고 집사람은 나대신 나에게 수여된 영등포 구청장 표창장을 받으러 갔습니다
낼은 아버님 기일이라 오늘 제사준비도 해야하고 할일이 많네요
농장 상모형은 처남이 돌아가셨다고 올라오셨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반공순국옹사 위령제가 있어서 10시에 신길역 뒤쪽에 위치한 위령탑으로 가서 행사에 참석을 했습니다
행사가 끝난뒤 문화원에 강의를 갔고 집사람은 나대신 나에게 수여된 영등포 구청장 표창장을 받으러 갔습니다
낼은 아버님 기일이라 오늘 제사준비도 해야하고 할일이 많네요
농장 상모형은 처남이 돌아가셨다고 올라오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