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침 첫차로 농장에 내려가서 아침 식사를 했습니다
들깨밭을 퇴비를 다시한번뿌리고 오늘 거제에서 올라온 쪽파 종자를 심을 밭도 정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참깨밭에 풀을 예초기로 제초를 했습니다
강황이 드디어 비닐을 뚫고 올라오기를 시작했습니다
고구마도 잘크고 있고 땅콩도 잘 크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 구입한 양수기용 분무기도 시동을 걸어 보았습니다
물론 예초기 모타로 돌리는 분무기도 시험을 끝냈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아침 첫차로 농장에 내려가서 아침 식사를 했습니다
들깨밭을 퇴비를 다시한번뿌리고 오늘 거제에서 올라온 쪽파 종자를 심을 밭도 정리를 했습니다
그리고 참깨밭에 풀을 예초기로 제초를 했습니다
강황이 드디어 비닐을 뚫고 올라오기를 시작했습니다
고구마도 잘크고 있고 땅콩도 잘 크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 구입한 양수기용 분무기도 시동을 걸어 보았습니다
물론 예초기 모타로 돌리는 분무기도 시험을 끝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