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6.06.05 금 출석부

작성자윤창|작성시간26.06.05|조회수48 목록 댓글 7

주말입니다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무화과도 아침이되니 기지개를 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이언 | 작성시간 26.06.05 윤창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타대장 | 작성시간 26.06.05 꽉 찬 일주일을 촌에서 보냈더니
    집에 가고 싶네요.
    오늘은 버스>택시>KTX>버스 여러번 갈아 타고 집에 가는 날...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05 출첵~나두나두 전달해주세욥~~~~~ㅎㅎ
  • 작성자레인보우 | 작성시간 26.06.05 출첵 ~ 기분좋은 금욜
  • 작성자쫄보(김종보) | 작성시간 26.06.05 나무는 밤에 자라나봐요
    조금 있으면 무화과나무 아래에서 사랑할때가 될정도로 크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