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충일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분들의 넋을 기리며 오늘이 있게 해주심에 감사함을 표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연습해서 들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이언 작성시간 26.06.06 쫄보(김종보) 한번 같이갑세.시간이 되려나~
-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라이언 오늘도 내일도 시간도 많은 놈팽이랍니다
유원지로 갈건데 같이 놉시다 -
작성자윤창 작성시간 26.06.06 연주대지나 하산길에 출첵~^^
-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는 유원지에서 놀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