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6 6 7 일 출석부

작성자씨앤앤|작성시간26.06.07|조회수54 목록 댓글 11

새소리로 시작합니다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 | 작성시간 26.06.08 앵두닷!
    아직 올해는 못먹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 작성시간 26.06.08 행복 믿어도 되나요 당신의 그입술
    떨어지는 앵두는 아니겠지요

    노래가사가 생각납니다
  • 작성자레인보우 | 작성시간 26.06.07 출첵~~
  • 작성자산타대장 | 작성시간 26.06.07 제가 작은동산 첫 정산에 같이 간 날이네요
    1년 빠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 작성시간 26.06.07 의미있는날이네요
    저는 그날 동산으로 갔는데 쬐끔 지루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