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날 오전엔 컨설팅 업체로부터 반가운 전화를 받았다
지금 평택 오성면에 있는 일터에서 폐기물 재활용업을 할수 있다는 답변이다
폐기물업을 하려다보니 무슨 규제가 그리도 많은지 모르겠지만 암튼 일을 폭넓게 할수있는 여건이 마련되는듯해서 기쁘다
한동안 세무,환경관련으로 기분도 꿀꿀하고 답답하기도했는데 가슴이 뻥뚫리는듯한 소식에 기분이 한결 좋아졌다
하긴 굴곡없이 순탄만하면 살아가는것도 재미도 없겠다
오늘도 그러려니하고 지내련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이언 작성시간 26.06.18 비가오는데 어찌가는지?
-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비가오면 밑에서 니나노도 괜찮고 우중산행도 괜찮고 일단 버스타고 가봐야지요
-
작성자라이언 작성시간 26.06.18 기도해야겠다.비오지말게해달라구아멘
-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안올수도 있겠지요
비오면 비누칠하고 산행하면 일석이조 끝내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이언 작성시간 26.06.18 쫄보(김종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