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밤입니다
가뭄의 단비라서 곡식들은 잘 자라겠네요
누군가는 비를 기다리기도하고 누군가는 비가 안왔으면 하겠지요
저는 일하고 관계되서 여름이 싫고 게다가 비오는게 반갑지는 않네요
우산 장사와 아이스크림 장사가 서로가 바라는것은 다르겠지만 어느 한쪽만 치우치면 다 망하겠지요
산행하는날 비예보가 있지만 비맞으면서 산행하는것도 나름 괜찮아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기왕 떠나는길 기분좋게 떠나요
다음검색
비가 내리는 밤입니다
가뭄의 단비라서 곡식들은 잘 자라겠네요
누군가는 비를 기다리기도하고 누군가는 비가 안왔으면 하겠지요
저는 일하고 관계되서 여름이 싫고 게다가 비오는게 반갑지는 않네요
우산 장사와 아이스크림 장사가 서로가 바라는것은 다르겠지만 어느 한쪽만 치우치면 다 망하겠지요
산행하는날 비예보가 있지만 비맞으면서 산행하는것도 나름 괜찮아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기왕 떠나는길 기분좋게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