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린 어제 처음 만났어요

작성자쫄보(김종보)|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5

그린님은 이곳 산악회에 지난번에 이어서 두번째 참석
저는 어제 후미에서 처음만난 그린님과 동행을 했는데
오르는동안 많이 힘들어하셔서 덕분에 저도 천천히 여유롭게 다녀왔어요
빗길에 라이언님이 미끄러져서 걱정도 되었는데 그래도 무탈하게 하산해서 다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씨앤앤 | 작성시간 26.06.21 그린님 자주 함산해서 반가워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이언 | 작성시간 26.06.21 졸보님이 큰일했어서.어제~
    올라갈땐 그린을
    내려올땐 라이언을~
    복받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쫄보(김종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ㅎㅎ
    여복이 넘쳐요
  • 답댓글 작성자라이언 | 작성시간 26.06.21 쫄보(김종보) 복은 무조건좋은겨~~~~
  • 작성자산타대장 | 작성시간 26.06.21 여러모로 힘 쓰시는
    쫄보님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