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님은 이곳 산악회에 지난번에 이어서 두번째 참석
저는 어제 후미에서 처음만난 그린님과 동행을 했는데
오르는동안 많이 힘들어하셔서 덕분에 저도 천천히 여유롭게 다녀왔어요
빗길에 라이언님이 미끄러져서 걱정도 되었는데 그래도 무탈하게 하산해서 다행입니다
다음검색
그린님은 이곳 산악회에 지난번에 이어서 두번째 참석
저는 어제 후미에서 처음만난 그린님과 동행을 했는데
오르는동안 많이 힘들어하셔서 덕분에 저도 천천히 여유롭게 다녀왔어요
빗길에 라이언님이 미끄러져서 걱정도 되었는데 그래도 무탈하게 하산해서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