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본 '그날들'은
역시, 그 명성에 맞게 감동이였어요
탄탄한구성으로 배우들 연기도 노래도 손색이없구 돈이 아깝지않은 그런 ㅋ
익히 잘아는 김광석노래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구요 전편 구석구석에 ㅎ
맛있는 음식 먹으면 가족 데리고오고싶다 하잖아요 이번 뮤지컬은 다른 캐스팅으로 또 보러가고싶은 그런 작품이네요
뮤지컬을 한번도 접해보지못했다면
그런분께 추천드립니다
아~ 이런거구나! 매료되지싶습니다
한마디로, 지금 우리나이 정서에 '안성맞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왜요? 무선일? ㅋ
혹시? 여운? ㅎ
-
답댓글 작성자씨앤앤 작성시간 26.06.22 잘지내지요?
못본지 오래군요
미녀 삼총사의 뮤지컬관람 너무 부럽네요
음악과 함께 시작한 여름
또 산행으로 잘 이어나가봐용 ~ ㅋㅋㅋ 결국 산행^^ -
답댓글 작성자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씨앤앤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22 참다운 문화인 멋쪄~
-
답댓글 작성자행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