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는 오프라인 매장의 간판에서 본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온라인 스크린 캡처한 것인데...
어느 로고가 오리지널(Original)일까요?
왼쪽 로고 ?
오른쪽 로고 ?
아니면 좌, 우... 둘 모두 ??
(저는 알지 못합니다... )
아...!!
이 게시글은 특정 브랜드를 홍보, 광고하기 위한 것은 절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그냥 쓸데없는(?) 궁금증에서...
^^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날 되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