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쓸데없는 호기심(?)...

작성자길벗(Gilbert)|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


하나는 오프라인 매장의 간판에서 본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온라인 스크린 캡처한 것인데...
어느 로고가 오리지널(Original)일까요?
왼쪽 로고 ?
오른쪽 로고 ?
아니면 좌, 우... 둘 모두 ??
(저는 알지 못합니다... )

아...!!
이 게시글은 특정 브랜드를 홍보, 광고하기 위한 것은 절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그냥 쓸데없는(?) 궁금증에서...
^^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날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타대장 | 작성시간 26.06.23 왼쪽,이미지가 맞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