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 뒤 선인봉~~한울 정등 날^^
지난주의 뜨거운 열기를 뒤로하고,
오늘은 한결 부드러운 바람 속을 등반 했습니다. 오늘도 멋진 길 열어준 천명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함께하신 산우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나 작성시간 26.06.21 오랫만에 정등함께해서 즐거운시간 보냈어요~~
블루님 사진봉사 감사해요 -
작성자천명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날 좋은분들과 함께 등반하는 즐거움은 늘 그러 하듯 오늘도 변함없이 안전 하게 즐겁게 행복한 하루를
인생의 한켠에 모았습니다
이렇게 즐거운시간을 함께
화합하고 배려해준 팀원여
러분 바다. 고나.하코.블루 님 감사하고 언제어디서나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해라 작성시간 26.06.22 new
차분하신 멋진 천명대장님과. 올만에. 뵌 블루 하코님 고나님 반가웠습니다
한울에서. 자주뵙기를~~^^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2 new
블루님~하코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함등 할 날을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바다 작성시간 26.06.22 new
블루님~ 쎈스있게 사진도 찍어 주시고 ~대장님 어려운 재원길 차분하게 열어 주시고 감사합니다.그리고 함등한 여러분 반가웠습니다.담에 또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