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등 3피치 재원길 2피치
쫄깃한 하루 잘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세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해라 슨배님~~^^
저는실사에 가까운 사진을 찍어여 ~~
한등 전피치를 하고싶은 욕심이~~
쫄깃한 재원길
바위맛은 몰겠지만 잼났어요~
설악잘다녀오시고
좋으날 또 뵈어여~~
-
답댓글 작성자해라 작성시간 26.06.21 new
한세계 담엔. 한등50 다 가보자구요^^ 아쉬움 남기고~~~
조심히가고. 담등반지에서 봐여^^
-
작성자디지몽 작성시간 26.06.21 new
사진멋져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마라 작성시간 26.06.21 new
첨 가봤지만 잼있는 한등50,두반째등반이지만 볼트거리가 더 멀어진 재원길
둘다 짜릿했고 재미 있었습니다.
좋은날 즐겁게 등반해서 좋았고,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0:14 new
해라님 다리...
졸라~~~
기~~~~~러~~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