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산대장님팀 현암길과
정기등반 좌.우 등반모습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해요>>
늘 즐겁게 안전등반하세요 -
작성자미산 작성시간 26.06.22 new
루나님 사진 고맙습니다~
현암길 말구 보시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모란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감사드려요 언니
현암길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해라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길. 다녀오셨네요^^
정등은. 오랜만에 보는 분도있고 첨뵌분들도. 있고. 이래서. 정등이. 좋네요^^
어느등반지에서 봐도. 인사나누며. 반갑게 등반해요~~♡
-
작성자뭉치 작성시간 26.06.22 new
앗~내 친구 모란이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