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지리산ㆍ설악산ㆍ오대산에이어 4번째로 넓은 산악형국립공원인 소백산 산행에서ᆢ
천동ㆍ어의곡코스산행을 하다보니ᆢ 새삼 너르고큰 산이라는생각이 지워지지않네요ᆢ
한라산 못지않은 경사는 완만하나 지루하게 오르고 큰조망도 없으나ᆢ 대신 신록푸른
우거진숲의 피톤치드와 계곡물소리를 듣고올라 시원능선산행으로 이어지는 멋진 코스
인데ᆢ 지루함의 피곤은 넘 힘드네요~~^^
오늘의 기온은 13도 26도의 옅은먹구름으로ᆢ 뜨건해도없어 산행하기에는 넘좋은 날~~^^
오늘의코스
[A코스] 천동탐방안내소 - 천동삼거리 - 비로봉(정상) - 어의삼거리 - 국망봉 - 상월봉 - 늦은
백이재 - 어의곡탐방센터 (약17km)
[B코스] 어의삼거리까지 상 동 - 어의곡탐방센터 (약13km)
[C코스] 어의곡자연관찰로 탐방및자유시간
※ 오늘 A코스 뛰신분들~~
참이슬팀 5명ㆍ풀내음ㆍ물바람ㆍ해림ㆍ청산마루ㆍ박찬홍님과지인등~~
응원드립니다 ~~^^
전 B코스입니다~~^^ 오전10시 천동탐방안내소 도착~~
산행준비ㆍ시작ㆍ간식전까지~~
오후 1시10분경부터 30분정도ᆢ 간식타임 ᆢ
계속 정상으로 고고~~
오후 1시40분경 비로봉도착~~
어의곡탐방센터 방향으로 하산시작 ~~
B팀은 오후 4시경 하산완료 ~~
B팀은 오후4시 하산완료ᆢ 오후5시까지 A팀포함 모두 하산완료 ᆢ
아~~ 피곤 늦은점심먹으러 고고 ~~
메뉴는 불고기ᆢ 식사보다 반찬이 다들 맛있었다고~~^^
이로써 오늘의 산행도 잘 마무리가 되었네요 ~~
모두들 잘들쉬시고 ᆢ 담산행에 뵙겠습니다 ~~^^
안~~뇽~~!!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조부인 작성시간 26.06.03 쬐끔 지루 했지만 즐거웠던 소백산행 행복한 산행입니다
항상 동분서주애쓰시는 울 총무님 어제도 너음 수고하고 고생하셨습니다~감😊😊사 -
답댓글 작성자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다행 뜨건햋빛이 없고ᆢ 울창한 숲속ᆢ 시원함이 그나마 긴산행의 위로였네요~~^^
백조님도 수고많으셨어요 ᆢ -
작성자벽산1 작성시간 26.06.03 ^^허당벽산 주야장천 아랫목 면벽탁주수행 차곡차곡 쌓은 한 갑자 내공이 흐믈흐믈 녹아 내려 애잔한 땀방울로 뚝뚝 .. 시끔하고 담백한 냉면이라도 한사발혀야지 운신을 못 하겠으요. 무산총관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빽산도 나름 긴여정 이동하느라 힘드셨겠네ᆢ 산행보다 버스이동이 더 힘들어~~!!
벽산대장 힘내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