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260616(화) 충북괴산 연어봉 신선봉(967m) 마패봉 산행이야기ᆢ

작성자무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9

신선봉오르려다 신선이될뻔한ᆢ 곡소리나는 유격훈련이 따로없는ᆢ ABC코스가 모두다
혀를 내두르는ᆢ 아~~ 소백산은 소백산대로 연어봉은 연어봉대로 왜이리 힘든가요~~^^
카페지기님이 그전에 신선봉오르려다 뒤질뻔했다드만~~^^ 내가 아니 우리모두가 그짝~~^^
그래도 재미있었다는분들도 있으니~~^^

오늘의 기온은 16도 30도의 드뎌 찜통산행이 시작되는계절~~ 바람도 없고ᆢ 계곡물 한
방울도 없고~~ 아~~!!

오늘의코스
[A코스] 연풍레포츠공원 - 연어봉 - 방아다리바위 - 할미봉 - 신선봉 - 마패봉 - 제3관문 - 자
연휴양림 - 고사리주차장
[B코스] 신선봉까지 상 동 - 조령산휴양림 - 고사리주차장
[C코스] 할미봉까지 상 동 - 고사리주차장

오전 9시50분경 연풍레포츠공원 주차장 도착ᆢ 산행준비ᆢ 스팟사진한컷등ᆢ
원래 우리팀은 A코스 완주하려했으나 이정표부실한 신선봉에서 잘못빠지는 바람에
졸지에 마패봉을 못가고 B코스로 내려왔습니다 ~~^^

오랜만에 오신 길재님~~ 이제야 시산제 보온병드리네요~~^^
참이슬팀~~
갤로퍼ㆍ산신녀님등ᆢ참이슬팀 ~~

준비다했슴~~ 추~~ㄹ발~~ 연어봉까지~~

아 날씬 뜨겁고 바람한점도없고~~

이어ᆢ 방아다리바위ㆍ할미봉까지~~
드뎌 유격훈련 돌입~~^^

아~~ 힘들어 숨좀고르고~~
할미봉갔다오신 청산마루ㆍ백조부인ㆍ반채형님~~^^

12시30분경 신선봉도착~~ 정상인증~~ 간식타임까지~~
신선봉도착전 청운님의 컨디션난조로 청산마루님과 도중회귀~~

더 심해진 유격훈련~~ 청운님과 청산마루님 할미봉쪽 하산~~
12시30분경 도착ᆢ 정상인증ᆢ
유격훈련후 12시40분경부터 약40분간 간식타임 ~~

하산시작ᆢ 이정표부실등으로 잘못들어 졸지에 B코스로 내려오게됐네요~~

하산길도 역쉬~~

코스를 잘못들어 내려온 B팀은 덕분에 약50분정도 일찍 하산했습니다~~
오후 3시30분까지 모두 무사히 도착완료 ~~
(미끌어지고 넘어진 두어분이 있으셨으나ᆢ 다행 괜찮으신듯ᆢ)
그럼 뒤늦은 점심코스로~~
메뉴는 닭도리탕ㆍ한방백숙으로~~ 넘 굿 ~~^^

이로써 오늘의 산행이 무사히 끝났고요ᆢ
힘들었던 산행인만큼 다들 잘들 쉬시고 ᆢ 담산행에 뵙겠습니다 ᆢ
안~~뇽~~!!

& 지난주 토욜~~ 청산마루님의 자녀결혼등으로 인한 감사인사로
한우리산악회에 30만원을 찬조하셨습니다 ~~
넘 감사드리고요 다시한번 자녀결혼식을 축하드리고ᆢ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 저도혼났습니다ᆢ 그래도 이정도는 거뜬히 올라야하는데ᆢ 힘든걸보니ᆢ^^
    검은돌님도 뜨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ᆢ
  • 작성자이바위 | 작성시간 26.06.17 무산대장님 리딩하시느라
    후미팀 부페패싱 하시고
    체력이 대단하십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ᆢ 후미팀 부페에 막걸리한잔했슴 딱인데~~ 아쉽네요 ᆢ
    그나저나 할미봉거쳐 내려오시느라 다들 고생이많으셨겠습니다
    거치른 뾰족너덜길에ᆢ 유격훈련까지ᆢ^^ 잘 쉬십시요 ᆢ
  • 작성자백조부인 | 작성시간 26.06.18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총무님 이번산행도 애쓰고 수고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나는또는 우리는 헥헥거리고올라가는데ᆢ 어찌 숨고름도없이 치고올라가시나요~~^^?
    백조님~~? 아직도 기운이 펄펄ᆢ 날라다니시는 백조님 부럽~~
    수고많으셨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