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괴산 연어봉~신선봉

작성자검은돌|작성시간26.06.17|조회수6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산 | 작성시간 26.06.17 검은돌님도 우리랑같은 B코스로 내려오셨네요--^^
    저희는 신선봉에서 마패봉을 간다고 갔는데ᆢ 한참 진행하다보니 이상했으나~~^^
    때는 이미 늦고ᆢ 내려가는길도 너덜길에 만만치않아 무사히 내려가는게
    목표가되어버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산마루 | 작성시간 26.06.18 휴대폰에 산행 어플을 깔아 두면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 작성자하누리아 | 작성시간 26.06.17 저는 매번뒤에서 헤메는데 검은돌님은 체력보강제를 드시는지 요즘은 저희와 할시간이 별로 없네요
    더운날씨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신선봉에 목표가 있다보니 무리해서 가는 겁니다.
    체력은 저질이고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