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산 작성시간 26.06.17 검은돌님도 우리랑같은 B코스로 내려오셨네요--^^
저희는 신선봉에서 마패봉을 간다고 갔는데ᆢ 한참 진행하다보니 이상했으나~~^^
때는 이미 늦고ᆢ 내려가는길도 너덜길에 만만치않아 무사히 내려가는게
목표가되어버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산마루 작성시간 26.06.18 휴대폰에 산행 어플을 깔아 두면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
작성자하누리아 작성시간 26.06.17 저는 매번뒤에서 헤메는데 검은돌님은 체력보강제를 드시는지 요즘은 저희와 할시간이 별로 없네요
더운날씨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검은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신선봉에 목표가 있다보니 무리해서 가는 겁니다.
체력은 저질이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