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롱 작성시간 26.06.17 날씨는덥고힘든산행이었지만곳곳이감탄을하게하는즐겁고행복한산행이었습니다
열심히사진봉사하시느라고생많으셨습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작성자이바위 작성시간 26.06.17 광수생각님 함께라 든든 합니다
연어보려 바다로 가야지
힘들게 산으로 연어보려가는것 처음으로
봤습니다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광수생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래간만에 가슴이 탁~트이고
내가 산에 가는 이유를 다시 한번 확인하게 해주는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산행으로 마무리 함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산 작성시간 26.06.17 C코스님들 다들 고생들 많으셨어요 ~~^^ 연어봉에서 원점회기하시려나했는데ᆢ
할미봉까지 오셔서 내려가셨군요~~^^ 하기야 C코스나 B코스나 ~~^^
C코스 간식타임은 부페코스ᆢ 부럽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