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연어봉 할미봉 작성자하누리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바위 | 작성시간 26.06.17 무더운날씨에 힘들고 위험하고 토사길 엉덩방하 한번찍고 근데 조망은 아주~~~~좋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검은돌 | 작성시간 26.06.17 예전 연어봉~신선봉 산행이 생각나서 힘들게 다녀 왔습니다!ㅎㅎ 작성자청산마루 | 작성시간 26.06.18 무엇보다도 만 차 성원에 감동 먹었습니다 만 차여 롱런하기릉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