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백마지기 작성자하누리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샤스타데이지보러 평창으로 GO GO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비가와서 제대로된꽃은 못보고 분위기있는 안개낀 푸른벌판과 바람개비만 몆장 남겨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산마루 | 작성시간 26.06.21 멀리까지 가셨는데 완전 곰탕이었군요 꽃에 대해선 문외한이라 그저 웃는 人花가 좋더라고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하누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건 그렇지요~ㅎㅎ 작성자무산 | 작성시간 26.06.21 아니 가시다 비오면 취소하시지ᆢ^^ 정성도 대단ᆢ!! 답댓글 작성자하누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나름 운치있고 그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