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 게시판

육백마지기

작성자하누리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4

샤스타데이지보러 평창으로 GO GO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비가와서 제대로된꽃은 못보고 분위기있는 안개낀 푸른벌판과 바람개비만 몆장 남겨봅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산마루 | 작성시간 26.06.21 멀리까지 가셨는데 완전 곰탕이었군요
    꽃에 대해선 문외한이라
    그저 웃는 人花가 좋더라고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누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건 그렇지요~ㅎㅎ
  • 작성자무산 | 작성시간 26.06.21 아니 가시다 비오면 취소하시지ᆢ^^ 정성도 대단ᆢ!!
  • 답댓글 작성자하누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나름 운치있고 그랬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