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이란에 항복, 빌어먹을 MOU”…美보수, 트럼프에 불만 폭발 작성자경동기백|작성시간26.06.17|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트럼프 “MOU 전자서명 이미 마쳐며칠내 회견 열고 문서 읽게 될것이란. 핵 보유시도땐 지옥같은 재앙” https://v.daum.net/v/20260616222547297“이란에 항복, 빌어먹을 MOU”…美보수, 트럼프에 불만 폭발J 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모하마드 바게르 갈리바프 이란 국회의장이 19일(현지 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종전을 위한 양해각서(MOU) 서명 행사를 가질 예정인 가운데, 미국 보수 진영에서 이번 MOUv.daum.ne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대재앙을 넘어서 (통일한국)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