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모임공지☆

한영19회 2/4분기 정기모임

작성자편원석|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1

한영고 19회 2/4분기 모임 알림

지난 1/4분기 모임에서 만난지 벌써
1분기가 지나 2/4분기 모임을 가지려 합니다

이번 모임은 일하는 친구들을 배려하여
주말로 정했으니 한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여 추억을 공유해 주시길 바랍니다
때:26년06월27일 (토)오후4시30분
곳:터줏대감 전번 :  031) 3391~ 4546
7호선 수락산역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246길 21
2번출구 야채집과 떡볶기집

사잇길로 들어서면 전방에
터줏대감 간판보임
(사진참조)
회비:₩20.000
※예약 관계로 20일(토)까지 참석 불참석 의사를 
부탁합니다.
(한영고 19회 회장 김경배외 운영진 일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편원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전에 곽종윤회장과 몇번 갔던 기억이있는데 맛난 오리집이었습니다..
    많은 동창들이 같이 하길 바랍니다..
    또한 운영진들도 수고하지만 전번으로 한분한분에게 참석하길 독려해주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