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 작은 이영재 친구가 보낸
(만세 소생법)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으려고 생선구이
잘하는 식당에 갔다.
친구가 생선구이를 먹던 중, 가시가 목에 걸려 고통스러워 하
기에, 양손을 위로 들
어보라고 제안했다..
목에 걸렸던 생선 가
시는 거짓말하듯 친
구의 목에서 빠져 나
왔다., 맛있는 젤리나 찹쌀 떡을 먹을때 그 한 조각이 목구멍에 걸려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다급해 졌다., 손가락을 목에 넣어 뱉어보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
이럴 때도 양손을 머
리위로 번쩍, 치켜들
어 올리면, 목에 걸린 젤리나 찹쌀떡 한조
각은 놀랍게도 목에
서 쑥~ 빠져 나온다.
-왼발에 쥐가 나면,
오른손을 번쩍들고!"
-오른발에 쥐가 나면, 왼손을 번쩍들어야,,
한번에 쥐가 안풀리
면, 여러번! 반복하면 풀린다...
응급 상황시! 자신의 손을 머리위로 번쩍
올리는 행위는 내생명을 살리는 최선의 수단이다..
순간적으로 사람을 죽음으로 이르게하는 심근경색에
더 유용하다...
비슷한 협심증에도 머리위로 손을 들어 올리는
행위는 간단하기에 기억해 두고,
그 응급시기를 대비하여 복습해 두는것도
바람직한 일이다. 길을 걷다가 또는 운
전을 하다가 갑자기 숨을 쉴 수없을 정도로
가슴이 조여오고 아파올 때, 아.....이러다 죽는것 아닌가 생각이
들때 빨리..... 두손을 머리 위로 높이 들어보라.
순간적으로 풋~ 하고 숨을 내어 쉴수가 있게 된다"
그런 다음에 후속조치가 필요하여
병원을 찾거나 119에 신고하여,119구급대원이
왔을 때는 이미! 정상적으로 말을 할 수가 있게되고
안심하고 후속조치를 취하면 된다..
초 간단한 생활상식이지만 꼭! 기억하고 숙지해 두었다가
응급상황 속에서 자신도 살리고, 이웃도 살리는
부작용도 전혀 없는 효과
만점인 방법이오니 유용히 사용해 보세요
(받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