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세소생법(작은 이영재)

작성자편원석|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동창 작은 이영재 친구가 보낸
(만세 소생법)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으려고 생선구이
잘하는 식당에 갔다. 
친구가 생선구이를 먹던 중, 가시가 목에 걸려 고통스러워 하
기에, 양손을 위로 들
어보라고 제안했다..
목에 걸렸던 생선 가
시는 거짓말하듯 친
구의 목에서 빠져 나
왔다., 맛있는 젤리나 찹쌀 떡을 먹을때 그 한 조각이 목구멍에 걸려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다급해 졌다., 손가락을 목에 넣어 뱉어보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
이럴 때도 양손을 머
리위로 번쩍, 치켜들
어 올리면, 목에 걸린 젤리나 찹쌀떡 한조
각은 놀랍게도 목에
서 쑥~ 빠져 나온다. 
-왼발에 쥐가 나면, 
오른손을 번쩍들고!" 
-오른발에 쥐가 나면, 왼손을 번쩍들어야,,
한번에 쥐가 안풀리
면, 여러번! 반복하면 풀린다...
응급 상황시! 자신의 손을 머리위로 번쩍
올리는 행위는 내생명을 살리는 최선의 수단이다..

순간적으로 사람을 죽음으로 이르게하는 심근경색에
더 유용하다... 
비슷한 협심증에도 머리위로 손을 들어 올리는

행위는 간단하기에 기억해 두고,
그 응급시기를 대비하여 복습해 두는것도
바람직한 일이다. 길을 걷다가 또는 운
전을 하다가 갑자기 숨을 쉴 수없을 정도로
가슴이 조여오고 아파올 때, 아.....이러다 죽는것 아닌가 생각이
들때 빨리..... 두손을 머리 위로 높이 들어보라.
순간적으로 풋~ 하고 숨을 내어 쉴수가 있게 된다" 

그런 다음에 후속조치가 필요하여
병원을 찾거나 119에 신고하여,119구급대원이

왔을 때는 이미! 정상적으로 말을 할 수가 있게되고

안심하고 후속조치를 취하면 된다..

초 간단한 생활상식이지만 꼭! 기억하고 숙지해 두었다가

응급상황 속에서 자신도 살리고, 이웃도 살리는

부작용도 전혀 없는 효과
만점인 방법이오니 유용히 사용해 보세요

(받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