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월달에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1월 12일 김** 보호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1월 15일 차** 보호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1월 23일 세종주거복지센터 대표님께서 김장김치 3박스 후원해주셨어요~
1월 23일 홍** 보호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1월 22일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표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1월 9일 박** 보호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후원자님들 덕분에 이용인분들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