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월에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2월 5일 / 2월 12일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표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2월11일 이찬민 후원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2월6일 세종주거복지센터장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우리 후원자님들 덕분에 이용인분들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월에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우리 후원자님들 덕분에 이용인분들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