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에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3월 3일 이찬민 후원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3월 12일 김은숙 어르신께서 후원해주셨어요~
3월 12일 / 3월 19일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표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3월 5일 이혜린 후원자님께서 책과 인지발달교구 후원해주셨어요~
3월 4일 차** 보호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3월 5일 장** 보호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후원자님들 덕분에 이용인분들이 간식과 밥 맛있게 먹고 책도 재밌게 읽고 공부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