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에 후원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5월 4일 홍** 보호자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5월 7일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대표님께서 소보루 빵 35개 후원해주셨어요~
5월 7일 이시우 어르신께서 피자 4박스 후원해주셨어요~
5월 11일 사랑의 사다리 밴드 대표님께서 볶음 고추장 20팩 후원해주셨어요~
5월 19일 장** 보호자님께서 쌀 후원해주셨어요~
5월 20일 지체장애인협회 박찬진 대표님께서 케이크와 빵을 후원해주셨어요~
5월 26일 뜌레쥬르 대전도안점 대표님께서 후원해주셨어요~
5월 28일 차** 보호자님께서 쌀 후원해주셨어요~
후원자님들 덕분에 이용인분들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좋아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