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월 공예(미술)프로그램 활동사진들 입니다~
<1주차 : 꽃 엽서 만들기>
꽃 뒷면에 목공용 풀을 꼼꼼하게 발라서 엽서에붙여요~
<2주차 : 팽이 만든 후 놀이하기>
나무팽이를 싸이펜으로 알록달록 이쁘게 색칠해요~
완성 후 친구들과 놀이시합 해요~
<3주차 : 부채 만들기>
부엉이 도안을 먼저 이쁘게 색칠해요~
<4주차 : 아이클레이로 롤리팝 만들기 >
<5주차 : 꽃 사탕 만들기>
색종이를 세모 반 접기를 한후 다시 반으로 접어줘요~
완성 후 이쁘게 사진을 찍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