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드립니다.

6월 22일(월)호영씨 어머니 감사합니다.

작성자사회재활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호영씨 어머니께서 친구들을 위해 선풍기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
발터치 기능과 리모컨 기능까지 갖춘 편리하고 성능 좋은 선풍기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심리안정실에 비치하여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