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최효석입니다. 잘계신지요 ㅎ 이용자분들 우찌지내고 있는지도 궁금하고 해서 들렸습니다 ㅎ 작성자 최효석 작성시간 13.01.31
  • 안녕하세요 ^^ 이번에 졸업유예를 신청하고 제가 평소에 마음을 두고있었던 일들에 대해 알아보다가
    1365포털에서 이곳을 발견하고 찾아와봤습니다~ 1365에는 자원봉사 지원해뒀는데
    센터에 대해 더 알아보고 지원서도 제출할겸 찾아봤더니 정회원이여야하더라구요ㅎㅎ
    아직 잘 모르지만 등업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김고은 작성시간 13.01.28
  • 안녕하세요 이순용 가입인사 드립니다
    좋은 정보 공유하면서 좋은 인연을 맺고 싶습니다
    등업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다졸이 작성시간 12.10.29
  • 쌤^^저왔어요!! 작성자 지아짱 작성시간 12.10.29
  • 안녕하세요 들꽃주간보호센터 권지영입니다^^ 잘지내시죠?^^ 작성자 권지영 작성시간 12.08.30
  • 반갑습니다
    희경이에요
    원장님 등업 부탁드려요♡ ♥
    작성자 천사 작성시간 12.08.13
  • 부산근육장애인협회 손영일 입니다. 센터가 잘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손영일 작성시간 12.08.10
  • 안녕하세요 송재성입니다 소중한인연 잘이어나가고싶고 잘배우고싶습니다 그리고항상 응윈하고 지지하겠습니다^^ 작성자 사과 작성시간 12.06.23
  • 반갑습니다. 까페 검색해서 가입한다 하면서...
    이제야 가입했네요.
    많이 들러 많이 도와야하는데...
    생각과 뜻대로 되지 않네요^^
    머지 않은 날 뵈요. 반가이 맞아주실거죠?
    작성자 박미경 작성시간 12.06.11
  • 새로 가입했습니다. 등업부탁드려요 작성자 짱짱 작성시간 12.05.17
  • 안녕하세요 도남숙입니다 정회원 신청 할게요 ㅋㅋ 작성자 이빨없는호랑이 작성시간 12.05.06
  • 안녕하십니까? 김현일입니다. 앞으로 더더욱 발전하는 행복나눔장애인주간보호센터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김현일 작성시간 12.03.13
  • 상철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아실랑가 모르겠네요..ㅋㅋ 카톡(카톡에는 넘흐 바쁘..로 되어있어요. 그럼 바로 찾음) 에서 보긴했는데 센터 개설하셨네요. 누가 볼까봐 이름공개는 사양할께요. 카페 이제 봤어요. ㅋ 저는 사하구를 떠났어요.ㅋㅋ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센터 번창하기를 꼭 기도드려요~~ 참, 등업 해주세용~~ 작성자 유니짱 작성시간 12.01.04
  • 안녕하세요~^^ 저 가입하러 왔어용..
    개소식과 함께 많은 친구들과 좋은일만 생기기를..
    미약하지만 앞으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은빛쩡이 작성시간 11.11.11
  • 나 오늘 회원가입했는데, 준회원이라니............. 일주일안에 최상위 등급으로 올려 놓기바람 정회원 말고 카페지기로 올려놓으삼 작성자 세상을 즐기자 작성시간 11.11.01
  • 하나님 안에서 건승하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작성자 다하나 작성시간 11.10.05
  • 부산광역시 자활인력지원본부 장태정이라고 합니다!!
    상철이 형..... 수고많습니다...
    홈이랑 연계해서.... 나중에 엄청난 기관으로 발전되길 바랍니다........
    열심히는 조금 부담스럽고..... 잘 도울게요!! ^^
    작성자 장군 작성시간 11.10.05
  • 체리동산의 조아라입니다. ^^ 까페가 너무 깔끔하고 이쁘네요,,, 앞으로 친구들도 많이 모이고,,,
    센터에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나눔 홧팅입니다. ~~~!!
    작성자 쪼아(조아라) 작성시간 11.09.28
  • 복지넷에 나온 모집공고보고 이 곳을 오게 되었는데요.(지원할까 생각중이라서요~~)
    평소 노인과 장애인 쪽에 관심이 많아서 복지사공부를 하였고요, 지금은 자원봉사자로 중학교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11.09.15
  • 행복나눔장애인주간보호센터을 맡아 운영 할 사회복지사 김상철입니다. 지역사회에 자그만 보탬이 되고자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여 사랑과 정성으로 본 센터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마음비우기 작성시간 11.09.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