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행복나눔에서는~♥
워킹트레이닝:경남수목원
경남수목원을 방문하여 푸른 자연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은 수목원 곳곳을 걸으며 다양한 나무와 꽃을 관찰하고,
동물들을 구경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또한 준비해 간 도시락을 맛있게 먹으며 야외 나들이의 즐거움을 만끽하였습니다.💕
맑은 공기 속에서 함께 걷고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오늘도 함께해 주신 존경하는 우리 봉사자님~~^^
늘 소중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봉사자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친구들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앞으로도 친구들의 행복한 일상에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