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다도, 감각통합운동.위생영양교육
오후: 미술심리치료, 동작치료
오늘 오후 미술시간에는
꽃피는 나무를 주제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캔버스에 직접 물감을 바르고,
정성껏 꽃을 그린 뒤
오려서 붙이는 활동을 진행하였는데요.
큰 캔버스에 하나하나 공을 들여
완성한 만큼 정말 근사한 작품이 탄생하였답니다.
작품을 만드는 동안 모두가 집중하여 참여해 주었고,
완성된 모습을 보니 교사들도
감탄이 절로 나왔지요.
하반기에 진행될 작품전시회에서
작품을 보시면 깜짝 놀라실 것 같습니다.
또한 10월 권익증진대회에서는
한쪽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여
지역사회 주민들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친구들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작품들이 많은 분들에게 소개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꼭 방문하셔서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