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다도, 개별인지활동, 음악치료
오후: 자전거라이딩
오늘 오전에는 공을 이용한
놀이 활동을 통해 집중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을 주고받고 목표물을 맞추는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며 웃음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었답니다.
오후에는 을숙도로 자전거를 타러 나갔지요.
무더운 날씨를 고려하여
나무그늘 아래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며 천천히 자전거를 탔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자연을 느끼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요.
오늘도 안전하게 활동에 참여해 준
우리 이용인분들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자원봉사자 이동일 선생님을 통해
요즘 해외에서 핫하다고 하는
Kㅡ음료을 후원받았습니다ㆍ
내일 캠프때 친구들과 함께
먹으려고 합니다ㆍ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