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의 행복나눔

6월 11일~12일 국립산림치유원 1박 2일 캠프

작성자사회재활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 국립산림치유원 1박 2일 캠프 이야기 💚🌲

🚍✨ 친구들과 함께 국립산림치유원으로 1박 2일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 맑고 깨끗한 숲속 공기를 마음껏 마시며 숲길을 걸어보고,
🌲🚶‍♂️🚶‍♀️ 조용하고 차분한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
💦💦 특히 물놀이 시간에는 친구들이 얼마나 신나게 놀았는지~
😆🎉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답니다!
친구들 모두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만들고 왔습니다.🥰📸

둘째 날에는 🌿🌞 숲속을 천천히 거닐며 자연을 느끼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그리고 이번 캠프의 특별 활동!!
☕🎨 '나만의 인생내컵 만들기' 체험도 진행하였습니다.
친구들마다 개성 넘치는 멋진 작품을 완성하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 보호자님께 안내드립니다
오늘 만든 머그컵은 완전히 건조될 수 있도록
🕐🌬️ 약 2일 정도 더 말린 후 세척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더욱 예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그리고 이번 여행이 안전하고 즐겁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소중한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친구들의 곁에서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 주시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덕분에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충전하고,
친구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행복한 1박 2일이었습니다. 😊🥰
📸✨ 즐거웠던 캠프 사진도 함께 감상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