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의 행복나눔

6월 17일(수)플라잉 디스크 연습

작성자사회재활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 행복나눔에서는~♥
오전: 다도,개별인지활동,특수체육
오후: 자전거라이딩

🚲🌿 시원한 바람과 함께 즐거움이 가득했던 하루였습니다!
각자의 흥미와 능력에 맞는 활동에 집중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후에는 을숙도에서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하며
자연을 만끽하고 기분 전환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으며,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더위를 식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

오늘 하루도 활기차고 안정된 분위기 속에서 즐겁고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