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의 행복나눔

6월 23일(화)의사소통훈련은 재밌어

작성자사회재활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오전: 다도, 음악치료
오후: 실내체육, 지역사회봉사, 의사소통훈련

오늘은 오후 시원한 비바람을 맞으며 야심차게 거리로 나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지요ㆍ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고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며
우리 마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활동 중에는 이웃 어르신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따뜻한 정을 느끼는
뜻깊은 시간도 보냈지요ㆍ

작은 실천이지만
지역사회를 위한 소중한 나눔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도 열심히 참여해 준
우리 친구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