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산행도 즐거웠습니다.
A코스 사진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베로 작성시간 26.06.20 열일 하셨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미루 작성시간 26.06.21 힘든 산행속에서도 앞서가며 사진까지 남겨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산돌이 작성시간 26.06.21 어제에 기억이 새록새록
오랜만에 우중 산행 자연과 동화된듯한 느낌 참많은 생각이 듭니다 힘든 산행 많은 사진 남겨 주셔서 감사 드리며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포인트 작성시간 26.06.22 힘든 모습만 담은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멋진 사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