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앨범방

2026.06.20 영월마대산

작성자오렌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5

우중산행도 즐거웠습니다.
A코스 사진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베로 | 작성시간 26.06.20 열일 하셨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미루 | 작성시간 26.06.21 힘든 산행속에서도 앞서가며 사진까지 남겨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산돌이 | 작성시간 26.06.21 어제에 기억이 새록새록
    오랜만에 우중 산행 자연과 동화된듯한 느낌 참많은 생각이 듭니다 힘든 산행 많은 사진 남겨 주셔서 감사 드리며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포인트 | 작성시간 26.06.22 힘든 모습만 담은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멋진 사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솔잎 | 작성시간 26.06.22 궂은. 날씨에 수고 하셨어요 ^^
    짱~부럽기도. 하구~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