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2026년 6월 20일

작성자단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남파랑길 33코스

임포항~하이면사무소 17.6km
낭만팀
임포항~소을비포진성~용암포~상족암
~덕명마을~공룡박물관~하이면사무소
10km 4시간

밤새 내리던 비는 새벽4시에도 여전히
세차게 내린다
비가오던 눈이오던 무조건 출발
빗속을 뚫고 달리는 버스
금산인삼랜드 휴게소 도착시는
이슬비로 잦아들고
고성에 도착하니 맑고 화창한 날씨다
바람은 세차게 불어 모자를 붙들어 매야 하는상황
우려했던 습도는 세찬 바람 때문인지
걷기 좋을만 했다

임포항에서 단체사진 찍고
버스로 소을비포진성까지 점프한다
하지만 성은 리모델링 공사중
그래도 왔으니 들어가 보는데
넓은 풀밭과 성곽이 이뻐 그냥 갈수가 없다
한참을 머물다
본격적인 트레킹이 시작됀다

상족암만 생각하고 왔던 코스라
부담없이 걷는데
걷는길이 너무 이쁘다
7km의 길을 즐겁게 걷다 보니
상족암이 눈앞에 나타 나고
하지만
바닷물이 만조라 들어 갈수가 없다

마을가게에서 컵라면과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며 물이 조금이라도 빠지길
기다려 보지만~
세찬파도에 가까이 가진 못하고
멋진 주변 풍광을 배경삼아 몆컷 찍는것으로
만족 하고

공룡박물관으로 향한다
그런데 박물관도 리모델링 공사중이라 휴관중

덕명마을에서 뿔뿔이 흩어진 횐님들을
만나 트레킹을 끝내고
버스로 하이면사무소로 이동
큐알찍고 33코스를 마무리 한다

시원한 바람과 맑은 하늘 덕분에
남파랑길 33코스도 즐거운 추억이
한가득이다


소을비포진성

백년초 가시 떼어주고 있는 민정

산길도 이쁘고

병풍바위

병풍바위 전망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