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깍지데이 활동

연두팀의 콩깍지데이 세번째♡

작성자전양미선생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0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가지고 있는 돈은 5000원!!!
형님이 더하기 빼기 해주며
더 사도 된다고 말해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