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요😁-파랑팀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형님과 동생들이 손잡고 신나게 다이소로 출발합니다~😁 신중하게 고민하고 고민해서 고른 친구도 있고 가자마자 고른 친구도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슬2반 황채윤 엄마 | 작성시간 26.06.10 이렇게 감사한 활동이라니요~~다이소 쇼핑 덕분에 하루종일 기분 좋다가 잠들었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