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콩깍지데이 활동

다이소가요😁-파랑팀

작성자이슬2안나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40 목록 댓글 1

형님과 동생들이 손잡고
신나게 다이소로 출발합니다~😁
신중하게 고민하고 고민해서 고른 친구도 있고
가자마자 고른 친구도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슬2반 황채윤 엄마 | 작성시간 26.06.10 이렇게 감사한 활동이라니요~~다이소 쇼핑 덕분에 하루종일 기분 좋다가 잠들었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